THE DEFINITIVE GUIDE TO 해외선물 옵션

The Definitive Guide to 해외선물 옵션

The Definitive Guide to 해외선물 옵션

Blog Article



기본적으로 개인 투자자분들이 선물옵션 거래시에 대여계좌를 선호하고 있지요!!

상심이 클 것이라 예상됩니다. 미국에서 고금리 경제정책 발표를 한 이후로 계속해서 환율은 치솟고, 국내 주식 시장은 하

선물옵션대여계좌를 볼 때 추가로 볼 것은 담당자 혹은 고객센터의 안정적이고 빠른 대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일정산 후 손실이 난 고객의 예탁금이 증거금 이하가 될 경우 부족액을 익일 일정시간까지 납부해야 하며 추가 증거금이 입금되지 않을 경우 고객의 포지션은 특정시간에 반대매매를 통해 자동으로 청산됩니다.

마이크로계약을 통한 소액 투자가 가능하며 저렴한 수수료, 안전한 입출금 등 모의투자가 가능합니다.

위 외에도 출금 한도, 거래 요건, 거래량, 메이커/테이커 수수료도 함께 고려

안녕하세요 . 이지스퀘어 매니저 노다지입니다 :) 지난 포스팅 땐 해외선물 증거금 의미 및 소액으로 가능한 정식 해외선물 거래소 거래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또한 전 세계 거래소에서 이뤄지는 만큼  거래 참여자가 많아 비교적 유동성이 높아요. 따라서 다른 시장의 자산들과 비교했을 때 거래 효율성이 높은 편인데요. 

해외선물을 헷징역할로 활용한다면 주식시장에 물린 종목들의 추가 하락에 대비할 수도 있으며, 적극적인 매매를 하신다면 수익을 만드실 수도 있게 됩니다.

주식보다 훨씬 높은 수익률을 기대해 볼 수 있으니 다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거래시의 기본수칙 몇 가지만 주의하신다면 위와 같은 사기피해는 피할 수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에 해외선물 거래소 처음 방문하셨나요? 한국투자증권이 고객님의 자산관리, 투자를 보다 쉽고 알차게 안내해 드려요.

그리고 요즘에 대여업체에서 피해를 보신분들에게 손실복구를 해주겠다고하는 해외선물 손실복구팀이

버리셔야합니다. 대여업체는 대부분 사기거래소가 대부분입니다. 그렇기에 항상 조심하셔야합니다.

Report this page